본문 바로가기
websites to know

《新왕실도자, 조선왕실에서 사용한 서양식 도자기》 도록 무료 다운로드

by taeshik.kim 2021. 1. 2.
반응형

 

신왕실 도자 특별전 전시실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발행한 대부분의 도록류나 도서는 PDF로 제작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개하고 있습니다. 간혹 모르는 분들 많더라구요., 도록 잘라서 PDF만드시는 분도 계시고...

 

마음껏 다운로드 받아 쓰세요. 국민의 것입니다. 이번에 호평받았던 "신 왕실 도자전 " 도록 링크합니다.

 

 

Home>학술정보> 도록 > 특별전시도록 |국립고궁박물관

특별전시도록 National Palace Museum of Korea Home > 학술정보 > 도록 > 특별전시도록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발행하는 각종 도서를 온라인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新왕실도자, 조선왕실에서 사용한 서

www.gogung.go.kr

 

***

 

국립고궁박물관 전시과장 김충배 선생 안내다. 

 

"국민의 것"...이 말 참 평범하면서도 공무원 사회에서도 여전히 거리가 좀 있습니다. 

***

국립고궁박물관 이름으로 발간되는 모든 책자는 PDF 무료 제공입니다. 다만 저작권 문제와 관련해서 공동발행기관이 공개를 동의하지 않는 경우는 제공하지 못합니다. 일부 도록의 경우 공란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도 저작권 문제로 소장기관이 허락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부 도록의 경우 출판권이 설정되어 있으니 재출간을 하실 경우에는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료 보시다 오탈자 등 발견하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임경희 첨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