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박영규 할배는 또 결혼하시고, 김희철은 일본여식이랑 연애하고...

by taeshik.kim 2020. 1. 2.
반응형

배우 박영규, 성탄절에 4번째 결혼

송고시간 | 2020-01-02 10:15


슈주 김희철·트와이스 모모, 열애 인정… 13살차이 한일 커플

송고시간 | 2020-01-02 08:48


송해 감기에 설특집 '전국노래자랑' 대체 MC 진행

송고시간 | 2020-01-02 09:41



네번째 장가가신 박영규 옹



실상 2020년 새해 첫날(평일기준)이라 해야 할 오늘 2일, 연예계가 아롱다롱한 소식들을 전한다. 


툭하면 결혼했다 툭하면 이혼하는 배우 박영규는 지난 성탄절에 무려 네번째 결혼을 했다시네? 결혼도 이혼도 자꾸하다 보면 이력이 쌓이는듯, 것도 참말로 골치가 아플 터인데, 암튼 독특한 양반이다. 연세 보니 67살이라 하시는데, 이젠 한군데 안착하시거나 하는 암튼 좀 고정한 삶을 살았으면 어떨까 하는 그런 오리잡도 발동한다. 



트와이스 모모랑 알콩달콩한다는 슈주 김희철.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라는 친구, 나는 잘 모른다. 암튼 이 업계에서는 열라 유명하신 분인가 본데, 트와이스 멤바 모모 라는 젊은 친구와 알콩달콩 연애 중이라 한다. 저 소식은 다른 매체에 난 것인데, 그 보도와 더불어 양쪽에서 교제 사실을 인정했으니, 뭐 잘 지내겠지 해 본다. 


애초 모모라는 말을 들었을 적에는 모모랜드 아닌가 했더니, 트와이스 멤바(이 경우는 반드시 멤바라 해야 한다) 중에 그런 이름이 있는 모양이라, 그가 일본 국적이란다. 나이차가 꽤 나지만 요샌 저게 하등 화제도 안 되더라. 


모시모시! 오겡끼데스까? 괜시리 질러본다. 



감기 걸리셨다는 구순 송해 옹



그런가 하면 송해 할배는 감기에 설날 특집 방송 전국노래자랑을 쉰다 한다. 연세다 이미 90대 중반이라, 저런 노인은 실은 감기가 젤로 무서운 병이라, 덜컹 겁부터 났지만, 암튼 가벼운 증세이며 쾌차 중이라 하니, 그나마 다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