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Weird & Eccentric

살모사로 안되면 코브라로, 마침내 이룬 마누라죽이기

by taeshik.kim 2021. 10. 15.
반응형

살모사로 안되자 코브라 동원…독사 풀어 아내 살해한 인도 남성
아내 가족 "지참금 문제로 범행" 주장…법원, 종신형 선고

 

살모사로 안되자 코브라 동원…독사 풀어 아내 살해한 인도 남성 | 연합뉴스

(뉴델리=연합뉴스) 김영현 특파원 = 여러 차례 독사를 동원한 끝에 아내를 살해한 인도 남성에게 종신형이 선고됐다.

www.yna.co.kr



이런 사건을 접하는 이들이야 기괴하다 하겠지만 수사하는 쪽은 골치가 아퍼 심증은 가나 입증하기가 여간 어렵지 아니하니 두들겨 팬다 해서 능사는 아니다.

대개 이런 때 수사기관은 동원하는 유력한 증거가 인터넷 검색 관련 기록이라, 한국에서도 흔히 쓰는 수법이다.

저 소식 접하고선 인도 경찰은 어땠을까 보니 아니나 다를까 이쪽 사정도 예외는 아니어서 해당 대목을 아래와 같이 기술한다.

 

살모사 



경찰 조사 결과 쿠마르는 아내가 코브라에 물렸을 때 방에 함께 있었다. 범행에 앞서 인터넷을 통해 독사와 관련한 영상을 살펴봤고, 뱀 판매상과 접촉한 전화 기록도 경찰에 의해 확보됐다.

이것도 요새는 정보망이 다 새서 완전범죄 위장하려는 자들은 검색기록을 삭제하기도 하니 수사기관이라고 넉놓을 리는 만무한 법이라 포렌식이 뭐니 해서 복구해버리니 이는 결국 자승자박이 되기도 한다.

그건 그렇고 저 남자 참 악랄하다. 독사로 안 되니 코브라 동원해 소원성취한 모양이라 권태도 아닌 지참금 때문이라 하니 말이다.

 

못때게 생긴 방울뱀. 영어로도 rattlesnake라 해서 딸랑딸랑 소리 내는 뱀이라는 뜻이다. 



그건 그렇고 살모사보다 코브라가 쎄단 말인가? 살모사가 분발해얄 성 싶다.

 

코브라. 힌두교나 불교에서 좋아하는 동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