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결혼 계획 발표 3개월만에 아부지된 엑소 첸

by taeshik.kim 2020. 4. 29.
반응형

EXO member Chen becomes daddy

 

 

엑소 첸 아빠 됐다…오늘 득녀 | 연합뉴스

엑소 첸 아빠 됐다…오늘 득녀, 김효정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04-29 16:25)

www.yna.co.kr

 

엑소 멤버 첸이 아빠가 됐단다. 득녀했단다. 딸을 낳았단다. 

 

이 친구 예까지 좀 우여곡절이 있었다. 

 

여성팬 배신 때리고 나 결혼할끼다, 아도 생깄다 라고 느닷없이 폭로하고 나선 시점이 올해 1월 13일.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리슨Lysn'에 올린 자필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 

 

엑소 첸

 

이를 그를 팬 모두가 반기지는 않았다. 왜 우리 허락도 없이, 아니, 더 솔직하게는 넌 결혼 안 해야 하는데 누구 맘대로 하냐며 분노한 일부 팬이 들고 일났다. 너 가마이 안 둔데이, 당장 엑소 탈퇴해레이, 용서 못한데이 피켓 시위도 했다. 

 

그런 그가 3개월 남짓 지나서 나 아부지 됐다 선언하고 나섰으니, 뭐 빠르기나 하겠냐만, 당시에 이미 예비신부 배가 상당히 부른 상태였음을 짐작한다. 

 

엑소 니 가마이 안둔데이..분노하는 팬클럽

 

저와 같은 반응을 보인 팬들은 이번 득녀 소식에 더 부아가 돋지 않았을까 한다. 

 

 

 

맘대로 장개도 못 가고, 해체도 못 하고

"엑스원 멤버로 새그룹 만들라"…CJ ENM 앞에서 수백명 항의집회 이걸 우째 봐야 하는지.. 엑소 메인보컬 첸은 팬들 허락없이 결혼한다 해서 뭇매를 맞는다는 소식 전했거니와, 이번에는 그 말도 많고 탈도..

historylibrary.net

 

 

임신해서 결혼한다는 김종대가 부를 노래가 '혼자'?

'결혼발표' 엑소 첸, 다이나믹듀오와 협업 싱글 송고시간 | 2020-01-21 09:15 급했나? 결혼 발표와 더불어 2세 임신 소식을 전한 보이그룹 엑소 메인 보컬 김종대가 오늘은 다이나믹듀오와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historylibrary.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