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넷이 뭉친 빅뱅, 아시아투어 김해김씨 김재중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0. 1. 3.
반응형

빅뱅이 돌아온다…美 '코첼라 페스티벌' 전역후 첫 무대

송고시간 | 2020-01-03 14:32


김재중, 아시아 6개 도시투어…이달 서울서 포문

송고시간 | 2020-01-03 11:11



지드래곤...명찰에는 권지용? 창씨개명의 전형이다.



빅씨 뱅이가 야금야금 징집에서 해제하더니, 마침내 팀으로 다시 선다. 그런가 하면 김재중이는 아시아 6개 투어에 나선다. 


이제는 다들 서른줄에 들어선 아이돌계 왕고참들이지만, 일곱친구 중 단 한 명도 군 경험이 없는 방탄소년단이 볼 적에는 부럽기만 한 형들이다. 나도 빨리 군대 다녀올 걸 하는 생각을 할지도 모르겠다. 


빅뱅...이 친구들은 내가 들을 적마다 이름 하나 잘 지었다는 생각을 지울 길 없다. 물론 중간에 빅뱅이 터지기도 했다. 그 5인조 멤버 중 승리가 버닝썬 게이트에 걸려 낙마한 것이다. 물론 저들을 도덕군자 성인군자라 해서 팬이 운집한 것은 아닐 것이지만, 불행하게도 그 사이 사회통념이 바뀐 데다, 덧붙여 사회적 용납이 힘든 사건에 휘말려들었으니 어쩌겠는가?


징집해제 빅뱅 멤버들



빅씨 뱅이는 리더라는 지드래곤...이 친구도 이름이 영 수상쩍다. G? 드래곤? 이 드래곤을 이 친구가 어떤 의미로 사용했는지는 모르겠다. 홍수를 불러오는 동양의 미르인지, 아니면 입에서 불을 내 뿜는 악당 서양 드래곤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그네들이 추구하는 음악 혹은 이 친구 습성을 볼 적에는 아무래도 서양귀신이 씐 듯하다. 


이들이 팀으로서 계속 활동할지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음악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키로 했다고 주최측이 오늘 공개했다. 


김해김씨 김재중



나는 고리타분이라 김재중이라 해서 어디 김씨인지가 우선 궁금하거니와, 어디선가 보니 김해김씨라 한 듯한데, 최대 문중을 배경으로 거느린 대중가수가 되겠다 싶다. 애초 동방신기로 데뷔해 그에서 짜개져 나와 JYJ로 활동 중인 그가 이번에 서울을 시발로 아샤 지역 6개 도시투어를 나선다는데 동방신기를 기억하는 이들에게는 여전히 신이 아닐까 싶다. 


그나저나 아이돌로서는 노익장에 들어선 저들의 노래로 내가 아는 게 단 한 곡도 없으니, 무상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