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술을 좋아해 얼굴빛이 검나? 이젠 금주하지 길성준?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0. 1. 28.
반응형

잇단 음주운전 길, 자숙기간에 결혼·출산

송고시간 | 2020-01-28 08:45

채널A '아이콘택트'에 사위 인정 않는 장모와 함께 출연



리쌍...오른쪽이 길이다.



제목을 저리 잡아놓고 보니 "자숙기간에는 결혼도, 출산도 해서는 아니된다" 이런 의미로 곡해될 수도 있을 법한데, 그런 뜻이 아님을 확실히 해 둔다. 음주운전에 따른 소위 자숙기간, 방송 미출연 기간에 그가 저와 같은 생활을 보냈다는 뜻이다. 


나야 저 친구를 특별히 주시한 적도 없으니, 그런 그가 방송가에서 사라졌다 해서 왜 그랬는지 물을 이유도 없었으니, 저 친구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나로서는 어쩐지 좀 밉상? 그런 느낌이 없지 않았다고 토로해둔다. 한데 그런 그가 저 기사를 보니 거푸 세 번이나 음주운전에 걸리는 이른바 삼진아웃제에 희생됐다는 것인데 


그룹 리쌍 출신이라는 본명 길성준이는 보도에 의하면 2004년과 2014년 음주운전이 적발됐다가 2017년에 다시 음주운전에 걸렸다는 것인데, 뭐 걸린 게 저 정도이고, 저런 전력을 보면 음주운전이 일상이었다고 해도 대과가 없으리라 본다. 


리쌍 길



한데 조금 이상한 점은 결혼과 출산설이 알려졌었나 본데, 그걸 부인한 듯하다. 왜 그걸 부인했을까 마는, 딴에는 어쩌다가 그리 되고 말았다 하는데, 그걸 숨겼다 해서 비난할 일은 아니라고 나는 본다. 다만, 정직성이라는 측면에서 볼 적에는 문제는 없지 않다고 본다. 


이래저래 살기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해 보는데, 그래야 한다는 건 나 같은 사람의 순진한 생각 아닐지도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