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500명 소국 바티칸, 이스라엘 추월?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1. 1. 3.
반응형

세계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도 이달 중 백신 접종 개시
2021-01-03 19:30
거주민 500명 전체 접종 가능 물량 공급받을 듯

https://m.yna.co.kr/view/AKR20210103052800109?section=international/all

 

세계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도 이달 중 백신 접종 개시 | 연합뉴스

세계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도 이달 중 백신 접종 개시, 전성훈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1-01-03 19:30)

www.yna.co.kr


하느님인지 하나님인지 암튼 야훼라는 신이 보호해서인지 바티칸이 거주민 전체를 커버할 만한 백신 분량을 확보한 모양이라 조만간 팔뚝에다가 아야 아야 주삿바늘 꽂는단다.

화이자 기준으로 3주 간격으로 두번 아야 해야 제대로 항체형성된다니깐 도스 천개 확보하면 땡이라 뭐 오백명 중 전날 한 잔 빠시거나 로마 시내로 무단 이탈한 사람들 빼고선 하루만에 푹 찔러댈 것이니 순식간에 해치워서 좋긴 하겠다.

 

마스크없인 하느님도 못가



저짝이 나라 규모는 코딱지만 하지만 돈은 열라 많은 동네라 툭하면 금융스캔들, 요새도 참 말이 많다. 전 세계 신자들 삥땅 뜯어 그걸로 금융제국 이룩한 친구들이다.

암것도 하는 일은 없고 지구촌 어디서 쌈박질하면 싸우지 마라 평화롭게 지내라 짐짓 타이르고 가끔씩 지구촌 순수하면서 신자들 불러다가 쏼롸쏼라 하는 걸로도 떵떵거리며 산다.

아마도 화이자 백신 같다는데 혹 모르겠다. 제약회사서 기부했는지도. 우리네 종교단체 같음 정부더러 내놓으라 생떼 쓰는 일을 하도 많이 봐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혼자만 마스크 벗은 교황 



교황 이 할배는 꼭 티를 낸다. 주사바늘 그냥 꽂을 일이지 뭐 대단하다고 맞을까 안맞을까 한단 말인가?

그냥 꽂는다 카고 맞아라. 코로나로 가면 괜히 시끄럽다.

그건 글코 한방에 끝내 버리면 세계 최초 전국민 항체형성을 공언한 이스라엘 네탄야후가 싫어할낀데?

잘 나가던 이스라엘..물량 부족으로 당분간 제동 걸릴 것이란 소문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