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Weird & Eccentric

운석, 머리맡 베개로 곤두박질한 별똥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1. 10. 14.
반응형

잠자던 캐나다 여성 베개 옆에 운석이 지붕 뚫고 '쿵'

잠자던 캐나다 여성 베개 옆에 운석이 지붕 뚫고 '쿵' | 연합뉴스

(밴쿠버=연합뉴스) 조재용 통신원= 캐나다에서 최근 운석이 주택 지붕을 뚫고 내려와 잠자던 여성의 침대 위로 떨어지는 '아찔한 일'이 있었던 것...

www.yna.co.kr


이 블로그 과거 포스팅 중에 느닷없이 트래픽이 늘어나는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조사하면 그럴 만한 곡절이 있기 마련이라, 오늘은 아래가 그런 현상이 일어나는지라

우주로 부터 온 선물, 운석!

우주로 부터 온 선물, 운석!

무려 우주로 부터 온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운석! 제가 선물 받은 운석은 Campo del Cielo Meteorite(캄포델시엘로 운석) 입니다. 우주가 제 손바닥 안에 있다고 하니, 하하... 놀랍습니다. 그리고 ‘

historylibrary.net


왜 이런 일이 있는가 조사했더니 더 맨 앞대가리 첨부한 저 사건에서 발단한다. 하지만 더 밀접한 사건은 실은 아래 포스팅이니

복장터져 죽을 인니 운석 농부

복장터져 죽을 인니 운석 농부

https://youtu.be/ZRTe503TZA8 인니 30대, 마당에 날아든 45억살 운석 팔아 '돈방석' 2020-11-18 20:13 운석 전문가 "20억원 가치"…운석은 미국수집가 '손'에 인니 30대, 마당에 날아든 45억살 운석 팔아 '돈방석..

historylibrary.net


이 사건이 저 기사에서도 잠깐 언급됨을 본다.

주로 남자가 여자를 꼬실 적에 동원하는 언설 중에 저 하늘 별이라도 따다 주마 라는 말이 있거니와, 그 별이 태양급 항성이라면 근처도 못 가서 타 죽고 말 것이리니, 그건 곧 죽으라는 말이라, 저에서 말하는 별은 실상은 별똥이라 보아도 대과가 없다.

우주 비행하다가 지구 대기권에 진입해 별쪼가리 운석은 대체로 그것을 통과하며 타 버린다지만, 적지 않은 똥무더기가 이곳저곳에서 떨어져 박히기도 하니, 그런 똥돌이 급에 따라서는 아주 비싼 것도 있는 모양이라, 하긴 한반도는 그런 점에서도 재수가 옴 붙어, 똥별이 적께 떨어지는 곳이라, 단군 할배는 왜 이런 점에서도 후손들한테 저주를 퍼부어댔는가?

한데 인도네시아 똥별도 그렇고 이번 캐나다 똥별 건도 보니 이게 자칫하면 사람잡겠더라. 특히나 이번 캐나다 똥별은 자는 사람 베갯머리에 떨어졌다니, 한데 사진을 보내 그 고공낙하하는 힘이 얼마 안되는지, 아니면 그것을 받침한 이불 혹은 베개가 한국산 솜으로 만들었는지, 충격을 흡수하고는 흠 하나 없으니, 아! 똥별도 별것 아닌가 싶기는 하다만, 저에서 잠을 자는 사람들이야 혼비백산했을 것이다.


확률은 아주 적지는 하다지만, 별똥에 받쳐 죽었다는 사람이 있다는 소식이 머지 않았을 성 싶고, 혹 있는 데도 내가 미쳐 알지 못하는 사례가 있을지도 모른다.

벼락 맞아 죽을 놈이라는 저주가 있거니와, 하긴 이 벼락 맞아 죽는 일이 별똥별의 그것보다는 훨씬 많다. 그럼에도 저 소식은 앞으로는 벼락 맞아 죽을 놈과 더불어 똥별 맞고 죽을 놈이라는 새로운 저주를 탄생케 할지도 모르겠다.

암튼 저 여성 놀래자빠지셨다는데 감정 결과에 따라 적지 않은 감정가가 나올 듯한데, 또 놀랠지도 모르겠다.

그건 그렇고 앞으로 건물은 anti-똥별을 표방하는 새로운 모델이 나와야할지도 모르겠다. 그렇지 않다면 지붕이 튼튼한 철근콘크리트로 만든 데를 골라야 한다.

저 소식을 전하는 외신 하나 링크한다.

Woman rocked awake by meteorite chunk crashing into her bedroom

Woman rocked awake by meteorite chunk crashing into her bedroom | CBC News

Ruth Hamilton was sound asleep in Golden, B.C., last week when she was awoken by her dog barking, the sound of a crash through her ceiling and the feeling of debris on her face.

www.cbc.c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