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성폭력범 고추를 흔적기관으로 만들겠다는 인도네시아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1. 1. 7.
반응형

인도네시아, 아동 대상 성범죄자 화학적 거세·신상 공개
2021-01-07 17:10
조코위 대통령, 정부령에 서명…화학적 거세

인도네시아, 아동 대상 성범죄자 화학적 거세·신상 공개 | 연합뉴스

인도네시아, 아동 대상 성범죄자 화학적 거세·신상 공개, 성혜미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1-01-07 17:10)

www.yna.co.kr



이게 여론에 떠밀려 한국에서 먼저 도입하긴 했지만 나는 글쎄다 썩 내키지 않는다. 재범 우려가 있고 크다면 다른 방식으로 인신을 구속 제약하면 될 것이로대 예컨대 무기징역을 선고하든 하면 될일이지 더구나 사형선고를 받고도 실질적 사형이 폐지된 한국에서 화학적 거세를 도입한 이유를 나는 납득하기 어렵다.

 

물론 이런 반론이 나올 때마다 항용 들어오는 반격이 네 자식이라면 이니 뭐 이 나라는 암튼 토론이 불가능해. 애니웨이 인도네시아도 이 방식을 응용한다 하거니와 저에서 이 대목을 상론하기를

화학적 거세는 약물을 투여해 남성 호르몬 분비를 막아 수술로 고환을 절제한 것과 같은 상태를 만드는 조치다.

라 하거니와 괜시리 내가 지은 죄도 아닌데 오그라든다.

 

 

화학적 거세 원리

 



오죽하면 저랬을까 하겠지만 접때 같은 우리공장 특파원이 전한 소식을 보면 이슬람 율법에 따라 등때기를 후려치는 태형 비스무리한 형벌도 봤으니 글쎄다. 그 화학약품이 무엇인지 아주 고추를 흔적기관으로 맹글어 고자를 만드는 모양이다.

본래 돼지를 불까기 하는데 방식이 크게 두 가지가 있으니 면도날로 불알을 아주 짤라내거나 불알 주머니 뿌리를 아주 꽁꽁 묶어두면 나중에 썩은 불알이 툭 떨어져 버리는데 이 방식을 추천하고 싶다. 약물이 뭐냐 째째하게?

 

그나저나 저 Chemical castration 라는 방식이 효과가 있다 없다 논란이 국내에서도 좀 있는 것으로 아는데 어떤지 모르겠다. 뭐 이르기로는 이에 사용하는 약물이 시프로테론 아세테이트나 피임약인 데포-프로베라 같은 것들이 있다 하는 모양인데 석달 주기로 주사바늘 꽂는다는데 어째 코로나백신 주사방식과 비슷한 듯하다. 대체 몇 방 맞아야는겨?

 

그건 그렇고 그 어떤 방식이건 고추를 상실한 친구들이 옛날에는 내시라는 직업이 있어 그쪽으로 취직이 되기는 했지만 요새는 어디다 써먹는단 말인가? 고자가 되는 가장 압도적인 통로는 개나 돼지한테 불알을 물려먹힌 경우였다. 개는 그렇다 치고 돼지? 할 텐데 옛날에는 다 똥돼지였다는 사실을 상기하면 이해가 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