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푸틴 쌍둥이 낳았다는 전직 체조선수 연봉이 백억?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0. 11. 27.
반응형

"체조선수 출신 푸틴 연인, 미디어 그룹서 연봉 115억 받았다"
2020-11-26 21:06


 

"체조선수 출신 푸틴 연인, 쌍둥이 출산 후 종적 감춰" | 연합뉴스

"체조선수 출신 푸틴 연인, 쌍둥이 출산 후 종적 감춰", 안용수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0-10-09 08:09)

www.yna.co.kr

 


얼마전 올해 서른일곱살 알리나 카바예바 라는 이 친구 푸틴 씨로 지목되는 쌍둥이를 낳았다는 소식 전하더니, 그러면서 그가 공개석상에서 사라졌다더니 다시금 미디어에 고개를 들이민다.

이번엔 회장으로 재직하는 러시아 언론사 '내셔널 미디어 그룹'에서 연봉 7억8천500만루블, 한화 114억9천만원을 챙겼다는데, 얼마나 신빙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런저런 전후사정 따져보면 썩 근거가 없지는 않을 듯 하다.

리듬 체조 선수 출신으로 벼락출세 가도를 달린 힘이 든든한 백에서 비롯함은 말할 나위도 없겠거니와 단순히 운동선수래서 그것이 파격일 수는 없고 이렇다 할 인연도 없이 국회의원이 되고 언론사 사장까지 된 일을 그것 아니고는 설명할 도리가 없다.

 

푸틴 연인이라는 알리나 카바예바



푸틴의 애인이건 비혼모건 그건 지 선택일뿐이라면 누가 그 선택을 비난하겠는가? 다만 그것이 배경이 되어 벼락출세를 거듭했다면 뼈가 바스러지도록 노력하면서도 좀체 기회를 잡지 못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억울하겠는가?

이것이 분통터질 뿐이다. 더구나 러시아 국민 평균연봉이 우리돋 700만원대라는데..

*** related article ***

푸틴 영감 쌍디 낳았다는 체조선수 출신 사업가

 

푸틴 영감 쌍디 낳았다는 체조선수 출신 사업가

"체조선수 출신 푸틴 연인, 쌍둥이 출산 후 종적 감춰" 송고시간 2020-10-09 08:09 안용수 기자 영국 언론, 카바예바 주변 인물 인용 폭로 "체조선수 출신 푸틴 연인, 쌍둥이 출산 후 종적 감

historylibrary.net



*** (update, 2022. 05. 06) ***

 

러시아가 도발한 우크라이나 침공전쟁 와중에 저 체조선수 출신 여성이 자꾸만 언론지상에 등장한다. 아래도 개중 하나다. 

 

EU, '푸틴의 연인' 체조스타 카바예바 제재 추진
송고시간2022-05-06 09:35 요약beta 공유 댓글3 글자크기조정 인쇄
"러 선전기관 수장으로 우크라이나 침공 지원"
시행여부 미지수…미 '푸틴 사적공격' 비칠라 자제

 

(서울=연합뉴스) 안희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연인으로 알려진 전직 리듬체조 국가대표 알리나 카바예바(39)에 대해 유럽연합(EU)이 제재를 추진 중이라고 블룸버그와 AFP 통신 등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EU 행정부격인 집행위원회는 현재 러시아 최대 언론사인 내셔널 미디어그룹의 회장을 맡고 있는 카바예바를 제재하는 방안을 6차 대러제재안에 포함했다.

 

 

 

EU, '푸틴의 연인' 체조스타 카바예바 제재 추진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안희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연인으로 알려진 전직 리듬체조 국가대표 알리나 카바예바(39)에 대해 유럽연합(...

www.yna.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