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개자식 엡스타인이 몰고 온 또 다른 죽음

by taeshik.kim 2022. 2. 20.
반응형

'엡스타인 성착취 연루' 佛 모델기획사 전 사장 수감 중 숨져
송고시간 2022-02-19 23:12 현혜란 기자 

(파리=연합뉴스) 현혜란 특파원 = 미성년자들을 성착취한 혐의로 수감 중 극단적 선택을 한 미국의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을 도운 혐의를 받는 프랑스의 전직 모델기획사 사장이 투옥 중 숨진 채 발견됐다.

일간 르파리지앵은 19일(현지시간) 미성년자를 강간하고 성추행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장뤼크 브뤼넬(76)이 전날 밤 수감 중이던 파리의 구치소에서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보도했다.

 

 

'엡스타인 성착취 연루' 佛 모델기획사 전 사장 수감 중 숨져 | 연합뉴스

(파리=연합뉴스) 현혜란 특파원 = 미성년자들을 성착취한 혐의로 수감 중 극단적 선택을 한 미국의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을 도운 혐의를 받는 ...

www.yna.co.kr

 

이 소식이 계속 외신에서 뜨더니만 우리 공장 파리 특파도 참지 못했는지 저리 처리했다. 이 사건 단초가 된 제프리 엡스타인 Jeffrey Epstein 사건은 이 블로그에서 한 번 정리한 일이 있으니, 혹 내막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조바란다. 

 

미성년 성착취 개자식 엡스타인

 

 

미성년 성착취 개자식 엡스타인

'극단선택' 억만장자 엡스타인 유산에서 성범죄 배상 325억원 송고시간2020-12-10 06:38 고일환 기자 피해자 배상기금 설치…피해신고 100건 넘어 '극단선택' 억만장자 엡스타인 유산에서 성범죄 배상

historylibrary.net

 

 

이 엡스타인이란 놈은 노는 물이 달라 하긴 워낙 억만장자이니, 이곳저곳에다 족적을 질질 싸지른 모양이라, 한데 이 친구가 개자식인 까닭은 미성년자 성착취를 일삼았다는 데 있다 하겠다. 

그와 가깝게 지냈거나 진탕 같이 논 사람들은 다 논란에 휘말렸으니, 누구더라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차남 앤드루 왕자는 아마도 그의 서비스를 받은 모양인 듯하며, 미국 대통령을 지낸 도널드 트럼프도 저와 어울린 흔적을 남겼거니와 이 경우도 트럼프는 요리조리 현재까지는 잘 피해간 듯하다.

엡스타인은 수감 생활 중에 자살했거니와, 그에 얽혀들어 미성년자와 놀아난 혐의를 받는 저 프랑스 패션업계에서 꽤 이름 있는 인물인가 본데 암튼 Jean-Luc Brunel 이라는 올해 76세 할배 역시 수감생활 중 스스로 목숨을 끊었단다.

 

 

엡스타인

 

보통 이런 때 죽고 나면 변호인은 결백을 주장하며 무리한 기소를 주장하거니와, 동서고금 막론하고 이런 때는 꼭 이런 레파토리라, 이 경우 역시 이에서 한치 어긋남이 없다. 

이 친구한테 프랑스 검찰이 적용한 혐의는 rape 등이라고 한다. 외신을 보면 그가  엡스타인과 관련한 a global paedophile ring 에 휘말렸다고 하는데 paedophile 라는 단어 딱 보면 저런 phile 라는 희랍어 붙어 좋은 말 없거니와 미성년에 집착하는 증상이란다. 미국 검찰이 그에 적용한 혐의는 미성년들을 오랜동안 친구인 엡스타인한테 소개해줬다는 것이란다. 이른바 알선이 아닌가 한다. 

Le Monde 보도에 의하면 그의 변호인은 ‘His decision was not driven by guilt, but by a deep sense of injustice’이라 했단다. 그가 목을 매달아 죽음을 택한 곳은 파리 남쪽 La Santé 라는 데라 하는데, 뭐 가 봤어야 감이 잡히지? 간수가 이미 발견했을 적엔 그의 몸뚱아리는 체온이 없었단다. 

그는 미국에다가 MC2 Model Management 라는 모델 회사를 엡스타인 자금 지원을 받아 공동 설립했다는데 이곳이 결국 성착취가 이뤄진 통로가 아녔던가 한다. 피해 여성들 증언에 의하면 모델로 성공하도록 돕겠다고 꼬셔서 저런 일에 동원했다고 한다. 

미국과 프랑스 기소장에 의하면 Giuffre 라는 여성은 16~19살 기간에 저 친구랑 섹스 관계가 있었단다. 이 여성은 앤드루 왕자 사건에도 등장하는 피해자 아닌가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