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음원차트조작 지목된 가수들 뿔났다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0. 4. 17.
반응형

 

 

송하예 소속사도 김근태 후보 고소…"조사 필요하면 임할것" | 연합뉴스

송하예 소속사도 김근태 후보 고소…"조사 필요하면 임할것", 김효정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04-17 17:06)

www.yna.co.kr

나 같으면 목을 땄겠지만, 그럴 수는 없는 노릇이니, 법정으로 가는 수밖에 더 있겠는가? 이리 말한다 해서 내가 이른바 음원차트조작의혹으로 지목된 저 사람들에 대한 무턱댄 무죄를 주장하는 것도 아니니, 진실은 내가 알 수 없는 까닭이다. 내가 저리 지목당했다면 저리 했을 거란 뜻이다. 

음원차트 조작?

암튼 이번 총선 과정에서 느닷없이 튀어나온 저 의혹. 국민의당 비례대표후보로 4번인가에 지명되어 바로 그 앞에서 국회진출에는 차단된 김근태라는 사람이 음원차트조작이 있다며 실명 거론한 10개 가수 혹은 팀 중에서 송하예 라는 친구가 오늘은 열받아 김근태를 고소하는 일이 있었으니, 그리 한 이유야 허위 주장이라고 간주하는 까닭이다. 

그 의혹 제기 자체에 대해서는 이미 소식을 전한 적 있거니와

 

 

총선에 느닷없이 터져나온 음원사재기 논란

국민의당 후보 "차트조작 확인"…거론 가수들 "사실무근" | 연합뉴스 국민의당 후보 "차트조작 확인"…거론 가수들 "사실무근", 김효정기자, 정치뉴스 (송고시간 2020-04-08 17:04) www.yna.co.kr 국..

historylibrary.net

이로써 의혹 제기 당사자들 중에서는 송하혜를 포함해 이기광, 볼빨간사춘기가 법적인 압박과 사과 등을 요구하고 나섰다. 

송하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