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THESIS

소지섭이 품절남 되어 17살 연하 조은정한테 갔다고

by 세상의 모든 역사 2020. 4. 7.
반응형

Korean famous actor So Ji-sub became a legal couple with a 17 year younger broadcaster.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혼인신고 완료" | 연합뉴스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혼인신고 완료", 송은경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04-07 09:38)

www.yna.co.kr

 

소지섭이 나 연애 중이라며 공식 선언하기는 2019년 5월 17일이다. 상대가 방송인 조은정이라는 점은 그래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두 사람 나이차가 17살이라는 점에는 좀 놀랐다 하자. 남자들 기준으로 한다면야 부럽다에 가까울 수도 있으리라만, 저 친구가 하도 여성팬이 많으니, 그런 사람들한테는 17살이건 27살이건 뭐가 중요하겠는가?

 

암튼 그렇게 연애 사실을 공개한 저들이 1년이 좀 안 되어, 대략 10개월 정도만에 혼인신고하고는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를 선언하고 나섰으니, 총각으로서의 품질을 소멸해 버린 그의 새출발이 어떨지 조금은 궁금하기는 하다. 

 

소지섭-조은정 부부

 

17살 어리건, 27살이 어리건 지섭아! 마누라는 마누라다. 

 

17살 연하 마누라한테 얻어터질 자네 모습이 눈에 선연하구만....그땐 "내가 이럴려고 결혼했나" 하는 후회 필요없으니 잘 섬기며 살기 바라노라. 늦었으니 서둘러서 아도 마이 낳고 하면 좋겠다. 인구 절벽이 왔다는데, 힘 좀 보태자. 

 

 

 

 

아침은 I.M. 페이, 저녁은 소지섭

출근과 더불어 국제부에서 연락이 왔다. I. M. 페이 라는 유명한 건축가가 별세했다는데, 인물 박스를 부탁한다는 말이었다. 언론사 나와바리 개념으로 건축은 문화부 담당이라, 한데 우리 공장 문화부에는 건축..

historylibrary.net

 

 

 

소지섭, 17살 연하 아나운서 출신과 1년째 교제(종합2보) | 연합뉴스

소지섭, 17살 연하 아나운서 출신과 1년째 교제(종합2보), 송은경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19-05-17 19:32)

www.yna.co.kr

 

반응형

댓글